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대기업들이 그들의 명성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더 알고 싶으세요? 사업 규모에 상관없이 몇 가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사업이 성공하려면 평판 관리에 대해 좀 더 배워야 한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팔로워들 사이의 활발한 의사소통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는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만약 당신이 받은 질문에 당황한다면, 당신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대답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보통, 이것은 당신의 사업 이름이다.

대형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권위자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업은 검색엔진을 끌어올릴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대부분의 기업은 그렇게 빨리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독립할 것이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결과를 보면 상단에 부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불평에 대응하여 이러한 것들을 제공할 때 특히 중요하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가능한 한 자주 이 지역을 방문하십시오.

당신은 그들과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무엇을 기대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것이다.

고객은 사회 환경에서 가장 편안하고 이곳에서 당신과 함께 열려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인터넷으로 회사를 검색해 허위 정보를 찾는다면 사이트 주인에게 그런 걸 찍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은 만약 당신이 그러한 콘텐츠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러한 콘텐츠들을 기꺼이 제거할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 눈과 귀를 열어 두십시오.

이 사이트에서는 기업이 자주 논의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할 때 부정적인 것이 있으면 바로 손상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을 추가적인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평판관리는 일부 대기업이 기업에 제공하는 기술이다.

너는 분명히 이 일에 손을 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다.

평판 관리에 대해 배웠기를 바란다.

확실히, 여러분은 이제 경쟁에 맞서서 성공할 만큼 충분히 자신감이 있다! 사람들을 존중하고, 당신의 비즈니스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