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영양 섭취를 유지하기 위한 쉬운 제안

이상적인 영양 섭취를 유지하기 위한 쉬운 제안

이상적인 영양 섭취를 유지하기 위한 쉬운 제안

여러분이 제대로 먹고 자신을 돌보는 일을 잘 한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이미 알지 못할지도 모르는 올바른 식사에 대한 사실들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흰 밀가루 품목은 통곡물이나 통밀제품으로 쉽게 대체할 수 있다.

통곡물과 통밀구이 제품은 가공 밀로 만든 것보다 단백질과 섬유질이 더 많다.

전체 곡물은 당신을 더 오래 만족하게 하고 콜레스테롤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영양학적 사실을 확인하여 주요 성분이 “wole”으로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기농 식품을 먹는 것은 식단의 영양 성분을 증가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증가하는 과학적 증거는 유기농 식품이 영양소가 더 높고 질산염이 더 낮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기농 식품은 우리 몸의 더 강한 빌딩 블록을 촉진시킨다.

한 번 맛을 보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식단에 가능한 많은 색상을 포함하라.

색이 밝은 과일과 채소는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지 않고도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준다.

매 끼니마다 밝은 색의 음식을 하나씩 넣어야 한다.

항산화 성질의 많은 부분이 피부에서 발견된다.

그러므로 껍질을 먹을 수 있다면 과일이나 야채에서 껍질을 벗기지 말아라.

식단에서 셀레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중요한 미네랄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피부를 젊어 보이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셀레늄은 우리 몸에 있는 활성산소의 나쁜 영향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피부에 태양 피해를 예방한다.

셀레늄이 풍부한 음식은 참치, 마늘, 현미, 브라질 견과류, 계란이다.

과거에 사람들은 가공된 곡물이 더 맛있고 더 세련되었다고 느꼈고, 점차적으로 전곡류를 잘라냈다.

일부 밀가루, 특히 흰 밀가루가 구운 제품에 더 좋다는 생각은 진실성이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전곡은 더 맛있고 최선의 선택이다.

붉은 고기를 끊겠다고 맹세했니? 그럼 조미료처럼 미세한 양으로 사용해봐.

고기는 곡물 기반이나 야채 요리에 식감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중국과 지중해 문화는 이것을 하고 심장 관련 질병의 발생률이 낮다.

아몬드는 요리된 요리에 사용하는 최고의 견과류다.

아몬드는 가장 영양가 있는 견과류 중 하나로 여겨진다.

아몬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구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견과류를 고르는 또 다른 이점은 비용이다; 그것들은 보통 다른 종류의 견과류보다 싸다.

당신의 아이들이 슈퍼마켓에서 음식을 고르는 것을 돕도록 허락해라.

만약 그들이 구매한 채소를 선택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소비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이것은 특히 그들이 밝은 색으로 선택을 찾을 때, 그들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하는 방법이다.

영양에 관한 많은 신화와 진부한 말이 있다.

올바른 종류의 영양은 많은 정보를 포함한다.

너는 정말 그것을 벌어야 한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해 건강한 식단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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