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더 이상 피할 이유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더 이상 피할 이유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더 이상 피할 이유 없음

한때, 많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어린이들의 놀이터로 여겼다.

그런 시절은 이미 지났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어떤 사업이든 마케팅과 브랜드화를 위한 귀중한 도구를 제공한다.

이러한 사이트들에 대한 중요성의 수준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효과적인 것으로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 글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올바른 출발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와 함께 일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쓴 모든 제목이 여러분이 관여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시청자들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게 만드세요.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더 높고 또한 당신의 컨텐츠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볼 것이다.

전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더 잘 모르는 아마추어들을 사기 위해 나쁜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들은 이 사이트들에서 등록을 자동화하는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수천 개의 가짜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계정을 사용한다.

당신의 광고는 조회수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에 많은 돈을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사람이 보기 힘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시작하면 기존 고객에게 이 작업을 수행했음을 알리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친구나 동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했다는 것을 알게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하도록 권장하라.

이 무료 광고의 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또한 본질적으로 불합격이기 때문에 일반 광고보다 더 많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 착수하기 전에 계획을 세우십시오.

레이아웃을 결정하고 페이지 관리에 외부 도움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그것을 할 시간이 있는지 고려해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계획할 때는 다른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어떤 일이든 이루고 싶다면 마감일이 필요하다.

계속해서 헌신적인 자세로 계획을 다듬으십시오.

고객과 얼마나 많은 관계를 맺고 싶은지 알아보십시오.

잘 설계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매출을 촉진할 수 있다.

앞뒤가 필요한 고객과의 관계를 정립하고 싶다면 간단히 시작하고 “안녕”이라고 말하십시오.

일단 이런 일이 일어나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이끌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비디오에도 항상 서술적이고 흥미로운 제목이 있어야 한다.

제품 관련 키워드를 제목에 넣으십시오.

동영상이 실제 가치를 가지고 있다면 방문자들이 사용할 것으로 알고 있는 유의미한 키워드를 첨부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전략적으로 당신의 광고를 그들이 가장 관심을 끌 만한 곳에 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당신의 광고는 당신이 도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있어 고객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의 부정성과 불만을 적절히 처리할 필요가 있다.

네가 너처럼 따라갈 때 그건 좋지만, 사람들도 불평할 거야.

부정적인 게시물을 무시하거나 채찍질하는 대신, 불행한 고객을 행복한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소비자들에게 소셜 네트워킹에 관한 그들의 습관에 대한 설문조사를 채우도록 하시오.

만약 그 결과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하루에 몇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분명 여러분의 회사를 위해 가시적인 존재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청중이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분야에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훌륭한 마케팅 전략은 직원들의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서 바로 호스팅하는 것이다.

잠재 고객에게 비즈니스의 내부 작업 중 일부를 보여 주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귀사의 운영 방식, 회사의 가치, 성공 요인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고객이 귀사의 내부 업무를 볼 수 있게 되면 자연스럽게 귀사를 신뢰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현재 지향적인 형태의 마케팅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대화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며, 무언가를 올린 후에 빠르게 일어날 수 있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고 전세계 수백만 명에게 노출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고품질의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