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심이 강한 개인을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

모험심이 강한 개인을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

모험심이 강한 개인을 위한 피트니스 아이디어

건강한 체력 수준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생활습관의 일부분이다.

그러나 때로는 너무나 많은 상충되는 정보들이 이용될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가 없다.

때로는 너무 압도되어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것이다.

이 글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내도록 도와라.

간단한 팔굽혀펴기는 삼두근의 톤을 조절하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팔굽혀펴기는 피하도록 노력하되, 손끝이 닿고 손이 45도 각도를 따르도록 손을 움직여서 삼두근을 목표로 삼아라.

이 변형된 팔굽혀펴기는 이 삼두근을 튼튼하고 단단하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런 경우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자전거 타기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이다.

자전거를 타는 것은 직장으로 통근하는 값싼 방법이다.

통근 거리가 5마일 정도라면, 자전거 타면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을 거야.

직장과 집으로 자전거를 타고 가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부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걸을 때 적절한 형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똑바로 걸어보고 반드시 어깨를 뒤로 젖히도록 해라.

팔꿈치를 조심하고 직각으로 떨어지도록 해라.

팔을 앞으로 내딛는 발에 반대 방향으로 휘둘러라.

모든 단계에서, 처음에 발뒤꿈치가 땅에 닿도록 한 다음 발을 앞으로 굴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지속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은 여러 가지 건강 수업과 물건들을 섞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체육관에 가는 동안 흥분을 가라앉히기 위해 새로운 좋아하는 수업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요가나 춤을 시험해봐.

복싱이나 요가 수업도 할 수 있다.

코스가 마음에 드는지 한 번만 시도하면 되고, 그 과정에서 체중 감량의 혜택을 여전히 받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강심장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강하고 튼튼한 코어는 당신이 수행하기로 선택한 어떤 운동에도 유용하다.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핵심을 형성하는 쉽고 값싼 방법이다.

윗몸일으키기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고, 여러분은 사실상 어디에서나 몇 개의 랩을 할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몇 세트씩 짜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윗몸 일으키기는 당신의 체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유연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당신의 복근에 추가적인 힘과 정의를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평소에 피하는 운동을 해라.

싫어하는 운동을 하는 데 열성적으로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완전히 피하는 경향이 있다.

운동 계획에 그것을 더해서 반복해서 해야 한다.

너는 항상 크런치를 해서 복근 여섯 팩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근육은 더 강해질 수 있지만, 당신의 배에 있는 지방과 관련해서는 실제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워시보드 복근의 경우 식습관을 개선하고, 흉부외과를 많이 하고,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주말에만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라.

주말을 자유시간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정해진 운동 일과를 방해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당신은 운동 노력 때문에 너무 전체 주말은 좀 쉬지 않아 일관되어야 한다.

주말에 스퍼링으로 모든 노력을 다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결코 건강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피트니스 분야는 복잡한 분야로, 많은 상반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해야 할 일, 그리고 피해야 할 활동들이 있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자신에게 더 건강하고 성취감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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