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제어하고 고통을 멈추는 방법

공황 발작을 제어하고 고통을 멈추는 방법

공황 발작을 제어하고 고통을 멈추는 방법

공황 발작은 다른 사람들과 일상적으로 교류하는 방식과 사회 활동에 참여하려는 당신의 의지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지 않도록 어떻게 하면 가장 잘 관리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 글은 공황 발작으로부터 통제력을 되찾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증상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편안한 일을 하라.

조용한 환경에서 차분하고 달래주는 음악의 가사에 집중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음악에 정신을 빼앗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증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훌륭한 치료사를 찾는 것은 공황 발작을 해결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소비자 리뷰 사이트를 확인하여 어떤 전문가가 가장 추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심호흡과 이완 운동을 해보아라.

단순히 호흡과 이완만 하면 다른 공격을 막을 수 있다.

걱정거리를 처리하려고 노력하면 가끔 혼자라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심지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 만으로도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좋은 친구의 위로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상담자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지만, 당신과 가까운 사람과 대화하는 것도 일을 할 수 있다.

상담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의 원인을 찾는 것을 도와줄 수 있고, 그 혹은 그녀는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신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비록 여러분의 증상이 극심하게 보일지라도, 그것들은 여러분의 신경계가 과도한 자극을 경험하는 결과일 뿐이고,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공격의 길이를 줄일 것이다.

비록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은 끔찍하지만, 이 충고는 공황 발작의 두려움을 어느 정도 없애야 한다.

이를 닦거나 머리를 손질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까지도 계획하는 것을 포함하는 일정을 따르라.

보다 정확하게 각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고 해당 시간을 스케줄링 프로그램에 넣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하드코어 준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길고 목적 있는 숨을 쉬는 것은 공황 발작의 효과를 진정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런 종류의 깊고 측정된 호흡은 불안 그 자체가 아닌 다른 것에 주의를 집중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또한 심박수를 낮추고 혈압을 낮추며 온몸의 긴장을 완화시켜 몸에 영향을 준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을 때 호흡이 더 잘 될 수 있도록, 숨을 들이쉬는 대신 호흡에 집중하라.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것은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이다.

너무 빨리 숨을 내쉬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공황 발작은 당신을 화나게 한 다른 사람으로부터 유발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말할 때 당신은 너무 긴장해서 공격이 일어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자신의 감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에 대해 항상 자신에게 솔직해져라.

이것은 공황 발작을 피할 것이다.

감정적인 상황이 너무 위압적이라고 판단되면 개인이 공황상태에 빠지는 경우가 흔하다.

때때로 이러한 감정이 일어나기 시작할 때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것은 어떤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때때로, 여러분의 두려움을 말로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그것들을 최소화하고 불안감 공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공황 발작은 감정들로 이루어져 있고, 실제로 여러분을 해칠 수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자신에게 긍정적인 만트라를 주고 그것이 가라앉기 시작할 때까지 반복해라.

이 글의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이제 공황 발작을 관리하고 자신감을 되찾으며 다시 한번 인생을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일단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의 생명을 이어받을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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